파판14 일기

20.01.21 - 파판 괴담

습지푸길 2020. 1. 22. 00:59

무작을 돌리기 위해 모인 3명

그냥 멍청하게 림사에 서있다가

오리부리 꼬친이 귀엽길래 클릭해서 꺼낸 저...

이게 괴담 시작이였습니다 ㅋ.ㅋ....

 

 

 

오리부리 꼬친을 꺼내고 귀엽지 않냐며

자랑했는데

링쉘 사람들이 너 꼬친도 안 꺼냈는데

왜 그러냐고 했습니다 ㅠ

이렇게 당당하게 꺼내놨는데 ㅠㅠ

 

 

 

서로 장난치지 말라고 꼬친이 어딨냐고 하는데

진짜 뭔가 소름 돋길래

스샷 찍어서 보내라니까

같이 있던 두 분이 찍어서 올려줬는데 ㅋㅋㅋㅋㅋㅋ

 

진짜로 오리부리 꼬친이 다른 분들한테는

안 보이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뭔지 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다른 분들 화면에선

자신의 꼬친이 안 보일 수 있으니...

장난이라고 생각하지 맙시다...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