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 일기

2020.01.15 - 제작(단골거래)과 금단

습지푸길 2020. 1. 15. 20:54

생각해보니 벌써 수요일이 됐습니다..!

저번 주에 까먹은 단골 거래가 초기화됐다는 걸 깨닫고....

호다닥 ctrl+u를 눌러 단골거래 목록을 살펴봤습니다 ^.^)

 

 

오늘은 이렇게 메나고 해방군 군수품에 보너스가 달려있었어요!!

랄거의 손길에 가서 바로 만들었습니다!

 

 

 

 

 

납품 가능 횟수에 6번이 쓰여있어 6개를 만들어서

메나고에게 납품했습니다 ^.^)b

 

 

 

 

 

뿌듯하네요 ( •̀ ω •́ )✧

 

 

 

 

 

메나고 덕에 이랬던 황화랑 백화가

 

 

이렇게 됐습니다!!

단골 거래 최고예요!

이제 이 화폐를 이용해서 제작템 금단을 해볼 거예요

༼ つ ◕_◕ ༽つ

 

 

 

 

 

아직 금단을 끝내지 못한 반지 2개...ㅠㅠ

이번 금단은 악세에 금단을 많이 해서 빡빡해요ㅠ

 

 

 

 

 

이딜샤이어에 와서 마테를 교환했어요!

저는 거장의 메가마테리쟈와 명인의 마테리쟈를 바꿨습니다

 

 

 

 

 

오늘은 한 개..! 성공했네요...^^...

한 개라도 성공해서 다행이에요ㅠ

사실 60개로 1번 성공한 적 있어서 이 정도면 대만족 합니다

\(0^◇^0)/

 

 

 

 

 

다음 주 영식 오기 전까지 금단을 끝내는 게 목표인데...

좀 더 노력해봐야겠습니다 ㅠㅠ

내일 다른 단골 거래에 보너스가 달렸는지 확인해서

마저 단골 거래를 끝내야겠어요..

 

금단하시는 모든 분들 함께 파이팅!!

b( ̄▽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