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신샵] 성수동905 닭가슴살 순살양념치킨 후기

습지푸길 2021. 5. 24. 21:39

아는 동생이 너무 추천을 하길래 사봤다.
속세의 맛이라는 성수동905 양념치킨!

패키징은 그냥 흔한 인스턴트 식품 패키징

뜯는곳을 따라 열어봤음!
비쥬얼은... 그닥? 맛있어보이진 않음...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어요.
홈페이지를 보니까 냉동상태에서 180도 10분 에어프라이 하라고 써있었다!
근데 저는 냉장 상태라서(미리 해동함) 200도에서 5분정도 조리했습니다.

치킨엔 제로펩시 >.<

맛후기
미친... 딱 양념치킨의 정석적인 맛. 굳이 비슷한 맛을 꼽으면 페리카나 양념치킨맛 납니다!!! 아니면 시장 닭강정 소스맛! 달달하면서 아주 살짝 매콤한 그 고추장 빨간소스 치킨맛!! 와... 이거 다이어트식 맞어?ㅋㅋㅋ 물론 닭은 닭가슴살이라 완전 보들보들은 아닌데 스팀 닭가슴살 식감. 너무 뻑뻑하지 않은 적당한 뻑살입니다... 이거 먹고 너무 맛있어서 간식 생각도 안나요... 대존맛ㅠ 진짜 강추합니다ㅜ.ㅠ👍 이거 아주 미친놈이야.. 매일 먹고싶어지는 마법 하 ㅠ...ㅠㅠㅠㅠ

(이번주에 간장치킨도 먹어볼것ㅠ 4팩 다먹고 한박스로 시켜야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