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비비큐] 체고치 순살 치킨 후기

습지푸길 2021. 5. 28. 21:08

어플 뒤지다가 뭔가 새로운 치킨이 있길래 시켜봤습니다.
(치킨 좋아해서 체인점 전메뉴 거의 다 먹어봄)

체다 고다 치즈 치킨!

이렇데 체(다)고(다) 치즈소스를 같이 줍니다.

소스는 찍먹!

치킨은 치즈 가루가 뿌려져 있는데 어디서 많이 비쥬얼!
님들도 저도 say~~~ 뿌링클~!
치킨만 봤을땐 딱 뿌링클 비쥬얼 입니다.
치킨만 먹어봤을 때 맛뿌링클 치킨에 롯데리아 치즈 시즈닝 뿌려놓은 딱 그 맛. (살짝 시즈닝 특유 짠맛 + 아주 살짝 달달한 뿌링클 가루맛)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걍 겁나 짜요ㅋㅋㅋㅋㅋㅋㅋㅋ
소스맛은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치즈 소스 맛 + 짠맛 이거예요.

결론
롯데리아 치즈 시즈닝 뿌린 뿌링클 치킨에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소스 찍어먹는 맛
= 매우 짜서 단거 땡긴다.
(왜 뿌링클이 갓인지 이걸 먹고 깨닳았다. 단짠 조합이 그리웠다...)

(치킨먹고 단거 너무 땡겨서 아이스크림 퍼먹는 부작용 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