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타쿠 요리 먹기 대회

습지푸길 2023. 5. 21. 15:13

정국 of BTS (영어 잘해보이나여 ㅋ)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를
먹기로 정한 새벽 3시 44분
급하게 레시피를 찾아봤다
(새벽에 사진 올린 모땡씨에게 이영광을..)


👇레시피👇

ㅇㅋ 아침 되면 바로 비마켓 갈긴다


이후 아침 10시
비마켓에서 재료 담는데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
연관 상품 불마요 막국수 제품으로 깔림ㅋㅋ
♡𝕊𝕀𝔹𝔸♡ 보고 개웃음


요리 "만들기" 대회가 아니고
요리 "먹기" 대회
완성ㅋㅋ

먹어보겟습니다.


맛 후기

내가 다쳐먹고 알았다
여기에 "김자반 필수"라는 것을...

먹짱의 자리를 포기하겠다
하.... ♡𝕊𝕀𝔹𝔸♡
(어쩐지 어제 언뜻본 사진엔 김이 있엇음)

님들아 님들은 꼭 김자반 넣어드셈요
어쩐지 약간 바삭짠맛 부족햇음
그래도 ..
맛있었음




!!!!!!!!!!!!

(님들은 실수하지 말라고
내가 레시피에 하이라이터랑 줄 쳐놓음)
담엔 뭐냐 불구리 머거보겟슴


+비하인드

이거 맛없으면 40,390원 어치
정국님한테 고소할라 햇는데

♡𝕊𝕀𝔹𝔸♡ 돈내고 먹어야겠는데
했음요 굿

ㅃ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