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엑스오, 키티 김치치즈밥은 옳다의 표본

습지푸길 2023. 5. 21. 19:41

첨에 본 짤은 이거다.
재벌 2세? 3세가 "스타일 난다"에서 "이거 다주세요"하는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

𝙎𝙄𝘽𝘼𝙇 이걸보고 안볼 한국인이 잇을리 없다 ㅋ


정주행 ㄱㄱ
꿀대지처럼 침대에서 부리또 쳐먹하며 봄



아 𝙎𝙄𝘽𝘼𝙇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  상탈 에이프런 아니라 다행임
저러고 한국요리 하는데 𝙅𝙊𝙉𝙉𝘼 웃김



대망의 웃참챌

*•.¸♡𝕊𝕀𝔹𝔸♡¸.•*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𐨛 𐌅 𐨛 𐌅 𐨛 𐌅𐨛 𐌅 ࠅ ヲ
민호 𝒥ℴ𝓃𝓃𝒶 얄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엄마같은 스멜;;ㅋ
민호(에이프런남)가 제일웃김 ♡𝕊𝕀𝔹𝔸♡

아는맛이 무섭다고
김치치즈밥 𝒥ℴ𝓃𝓃𝒶 마싯으니까
드셔보세요 ㅋㅋ
죤나 어이없고 웃김ㅋ
𝙎𝙄𝘽𝘼𝙇

진심
한드 노란장판(살짝)/막장+미국 하이틴+상속자들
이거임ㅋㅋ

ㅃㅇㅇㅇ